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그린 메이크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리프레시 바이 코리아나’

코리아나 화장품의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코리아나 블랙다이아몬드’는 2009년 봄 메이크업 트렌드로 ‘리프레시 바이 코리아나’를 제안했다.

리프레시 바이 코리아나는 싱그러운 봄 빛을 담은 파스텔 그린 색상으로 싱그러운 꽃망울과 반짝이는 봄빛을 담았다. 화사한 그린 컬러에 펄이 가미돼 눈매에 빛을 더해 주며, 눈매는 반짝이는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강조해 산들바람이 부는 것처럼 경쾌하고 시원하게 표현해준다. 화이트 컬러는 베이스로 사용해 그린 컬러를 최대한 화사하게 반짝일 수 있도록 하며, 피부와 입술은 최대한 자연스럽게 표현해 순수함을 강조해준다.

올 봄에는 패션 경향은 전반적으로 밝고 따뜻한 컬러의 비중이 증가했다. 따라서 흐르는 듯 은은한 광택을 부여한 그린 컬러에 잔잔한 플라워 패턴과 나비나 리본 등 여성적인 액세서리를 사용해 감성적으로 표현해 준다. 메이크업도 봄에 갓 피어난 새싹처럼 상큼한 그린색상을 사용해 싱그럽고 화사하게 표현하며 입술은 누드 핑크를 매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신선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예를 들어 ‘코리아나 루시드 터치 플레이 섀도 01호 플레이 스노우’를 눈두덩에 엷게 펴 발라 눈매를 환하게 만들어 주고 쌍꺼풀 라인에는 ‘섀도 03호 플레이 올리브’를 덧발라 산뜻한 눈매를 표현해 준다. ‘섀도 01호 플레이 화이트’를 티 존 부위, 눈썹 밑, 눈 밑에 발라 얼굴에 입체감을 주고, ‘터치 립스틱 21호 리프레쉬 핑크’를 입술에 부드럽게 발라 화사한 봄꽃 처럼 연출한다.

황세원 코리아나 블랙 다이아몬드 브랜드 매니저는 “그린 컬러는 봄을 상징하는 색상으로 싱그러운 기운을 선사 해 준다”면서 “코리아나 리프레시 바이 코리아나를 사용해 봄빛 처럼 화사하고 상큼한 봄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국내이슈

  •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해외이슈

  •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