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테일러메이드, 서울 워커힐 호텔 퍼포먼스 스튜디오 오픈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서울 도심 인도어 골프 연습 공간
테일러메이드의 정밀 피팅 서비스
개인에게 맞춤형 클럽 조합 제시

테일러메이드가 실내 골프 연습장인 서울 워커힐 골프클럽에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TMPS)를 열었다.


현재 경기도 이천의 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운영 중인 사우스스프링스 TMPS와 동일한 시스템을 갖춘 인도어 피팅 공간이다. 워커힐 골프클럽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에서는 투어 선수들에게 제공하는 정밀하고 최적화한 클럽 피팅 서비스를 똑같이 받을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가 서울 워커힐 호텔에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를 공식 오픈했다. 사진제공=테일러메이드

테일러메이드가 서울 워커힐 호텔에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를 공식 오픈했다. 사진제공=테일러메이드

AD
원본보기 아이콘

드라이버, 우드, 아이언 등 주요 클럽을 90분 동안 트랙맨 등 고성능 분석 장비로 스윙 데이터를 정밀하게 측정하고, 개인에게 맞춤형 클럽 조합을 제시한다. 다양한 테일러메이드 헤드 및 샤프트 조합을 시타해 볼 수도 있다.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임헌영 대표이사는 "이번 테일러메이드 퍼포먼스 스튜디오 워커힐 골프클럽은 도심 속에서도 투어급 피팅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다. 골퍼 개인의 스윙 특성에 맞춘 정밀 피팅을 통해 골퍼들이 한층 더 향상된 퍼포먼스를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