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성남상공회의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8개분야 수상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정영배 회장 "지속 성장 적극 지원"

경기 성남상공회의소는 지난 19일 대강당에서 '제26회 성남상공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제26회 성남상공대상 8개 분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남상공회의소 제공

제26회 성남상공대상 8개 분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남상공회의소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상공대상 수상자 선정은 지난 2월 13일 산학관의 심사위원들로 구성된 제26회 성남상공대상 심사위원회에서 공정한 심사를 거쳐 8개 분야 수상자를 선정했다.


부문별 수상자는 △기업경영대상 ㈜대평 김동주 대표이사 △ESG경영대상 ㈜선일다이파스 김지훈 대표이사 △노사협력대상 CJ씨푸드㈜ 류용철 인사팀장 △기술품질대상 동서메디케어㈜ 김상한 대표이사, △수출기여대상 한솔생명과학㈜ 김영래 전무이사 △SW개발대상 ㈜한글과컴퓨터 변성준 대표이사 △행정지원대상 한국전자기술연구원 김경훈 단장 △최우수성장기업상 ㈜크린토피아 김상영 대표이사 등 총 8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정영배 상공회의소 회장은 “2025년 한해 미국의 무역 정책과 중국의 성장 둔화, 그리고 내수 부진 등으로 글로벌 경제와 국내 경제가 그리 순탄치 않을 것을 보여 우리 기업인들은 여러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밝혔다


이어 “기업인은 위기를 기회를 바꾸고 도전을 통해 앞으로 나가는 힘찬 저력을 통해 이 모든 것을 극복하고 한 단계 더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성남상공회의소는 기업의 지속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기업하기 좋은 성남을 만들어 가는데 경제단체로서 노력과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진찬 부시장은 “성남시는 앞으로 첨단산업 육성 및 지원 강화, 중소기업 및 스타트업 지원 등의 다양한 정책 지원으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은 물론 기업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도시를 만들어 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남=이종구 기자 9155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