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풀무원녹즙, '마시는 콩즙' 누적 판매 100만병 돌파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출시 9개월만에 성과

풀무원녹즙은 식물성 음료 '마시는 콩즙' 2종(두부콩즙, 검은콩즙)이 출시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출시된 '마시는 콩즙'은 특등급 국산콩과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넣은 식물성 음료다. 제품 한 병당 100% 콩 유래 식물성 단백질 6.5g, 식이섬유 5g(마시는 검은콩즙 기준)을 함유했지만 설탕은 첨가되지 않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제품 한 병(190㎖)당 80㎉(마시는 두부콩즙), 70㎉(마시는 검은콩즙)의 열량에도 충분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는 점 역시 소비자들의 주 구매 요소다.

풀무원녹즙의 '마시는 콩즙' 연출컷.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의 '마시는 콩즙' 연출컷. 풀무원녹즙

AD
원본보기 아이콘

지난해 10월에는 소비자들이 정기 배송으로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콩즙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서리태 콩즙 두유'를 선보였다. 풀무원녹즙은 작년에 선보인 '마시는 콩즙' 2종과 '서리태 콩즙 두유'에 이어 향후 콩 원물을 활용한 식물성 음료들을 출시하며 식물성 음료 카테고리를 강화할 계획이다.

송지현 풀무원녹즙 PM(Product Manager)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계속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출시 1년이 되기도 전에 누적 판매량 100만병을 넘어섰다"며 "앞으로도 풀무원만의 차별화된 콩 원물 경쟁력을 토대로 식물성 음료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예주 기자 dpwngk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