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S일렉트릭, 버티브와 '데이터센터 원스톱 솔루션' MOU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AI 데이터센터 인프라 등 종합 솔루션 제공

LS일렉트릭은 21일 경기 LS안양타워에서 글로벌 디지털 인프라 기업 '버티브(Vertiv)'와 '데이터센터 원스톱 솔루션'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LS일렉트릭 청주 스마트공장

LS일렉트릭 청주 스마트공장

AD
원본보기 아이콘

양사는 기존 데이터센터에 이어 인공지능(AI) 통합 데이터센터 운영 인프라까지 종합 솔루션을 제공하기로 했다. 데이터센터 운영 인프라는 전력과 크리티컬, 냉동·공조 등 3개 분야로 구분된다.

LS일렉트릭은 이번 협약을 통해 초고압, 배전시스템 등 전력 솔루션을, 버티브는 무정전 전원공급장치(UPS), 냉동·공조시스템, AI 데이터 솔루션 등 주력 기술력을 통합, 공급한다는 계획이다.


LS일렉트릭 관계자는 "양사 통합 솔루션을 통해 데이터센터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가치를 극대화하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해외 데이터센터 사업 진출에서도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