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냉장 진열대에 발 올리고는 휴대폰 삼매경…중국 마트 민폐남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마트 측 "진열대에 문 설치하는 방안 고려"

중국에서 한 남성이 마트 진열대에 발을 올린 채 누워있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중국에서 한 남성이 마트 진열대에 발을 올린 채 누워있다. [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AD
원본보기 아이콘

중국 한 마트에서 음료수 진열대에 맨발을 올리고 누운 남성이 포착됐다.


지난달 24일 중국 현지 매체 시나뉴스는 중국 광둥성 소재 한 마트에서 발생한 사건을 보도했다. 마트 음료수 진열대에 맨발을 올린 채 바닥에 누워있는 남성은 편하게 누워 한 손으로 휴대전화를 보고 있다.

영상을 보면 냉장고에서 음료를 꺼내기 위해 사람들이 다가와도 남성은 움직이지 않고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습이다. 결국 마트 이용객들은 남성의 다리 사이 틈으로 발을 내딛으며 간신히 음료를 꺼내 갔다.


당시 마트에는 수많은 사람이 더위를 피해 몰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 남성 외에도 음료수 진열대 앞에 앉거나 누워 더위를 식히고 있는 사람들이 마트 곳곳에서 포착됐다.


마트 관계자는 "더운 날씨 탓에 많은 사람이 더위를 식히러 온다"며 "이들을 쫓아내기 위해 매장 곳곳에 직원을 배치하거나 음료수 진열대에 문을 설치하는 방안을 고려 중"이라고 전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실제로 보면 황당해서 화도 안날 듯", "재밌는 구경은 중국에서만 일어나네", "실수인 척 밟고 지나가고 싶다", "저기서 음료를 어떻게 꺼내 가지? 너무 비위생적인데", "출입금지시켜야 할 듯"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서지영 인턴기자 zo2zo2zo2@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