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SG닷컴, 뷰티 쓱세일 행사…창사 이래 최대 규모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판매자 300여곳, 상품 1만개 이상

SSG닷컴이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뷰티 쓱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이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뷰티 쓱세일’을 진행한다. (사진제공=SSG닷컴)

AD
원본보기 아이콘

SSG닷컴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뷰티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가전이나 패션, 명품 등 월별로 카테고리를 정해 연중 내내 행사를 이어갈 방침이다.


판매자는 300여곳, 혜택 적용 상품은 1만개 이상으로 뷰티 단일 품목 행사 기준 창사 이래 최대 규모다. 첫날 오전 9시부터 행사 종료 시까지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 7장을 모든 고객에게 발급한다. 상품별로 적용할 수 있는 쿠폰이 상이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 1장을 추가로 준다. 제휴 카드로 결제할 경우 일 최대 10만원까지 청구 할인이 중복 적용된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SSG닷컴 뷰티 바이어가 엄선한 브랜드 상품을 단독 특가 구성에 제안하는 타임딜 행사도 열린다. 9일엔 바비브라운 아이크림을 1+1 구성으로, 10일엔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트를 단독 패키지로 내놓는다.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쓱라이브에서도 뷰티 프로그램 편성을 늘려 일주일 동안 총 7차례 송출한다.


G마켓, W컨셉도 별도의 기획전 페이지를 열고 행사를 진행한다. SSG닷컴에서 준비한 행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대표 상품을 연동하고, 플랫폼별로 자체 마련한 상품과 특가 혜택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SSG닷컴 관계자는 “신세계그룹의 대표 쇼핑 축제인 대한민국 쓱데이 수준의 쇼핑 혜택을 보다 자주, 가깝게 체감할 수 있도록 신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열광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흥행몰이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