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탈모의 계절…CJ올리브영, 10월 한 달간 ‘모두(毛頭) 올영’ 캠페인 실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올리브영의 '모두올영' 캠페인. (사진제공=올리브영)

CJ올리브영의 '모두올영' 캠페인. (사진제공=올리브영)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CJ올리브영이 환절기에 생기는 두피와 탈모 등에 대한 헤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모두올영’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실제로 지난 1일부터 28일까지 두피·탈모케어 용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대비 28%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는 두피·탈모 기능성에 손상모 개선 기능을 추가한 상품이 출시되고, 두피 스케일러 등이 인기를 끄는 등 관련 상품군도 다양해지는 추세다.

먼저 10월 한 달간, 탈모, 두피, 손상모, 새치 등 주요 헤어 고민을 중심으로 대표 상품을 선별해 최대 41% 할인한다. 다음 달 1일부터 4일까지는 인기 상품을 최대 45% 할인가에 선보이는 ‘4일 특가’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는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헤어 루틴을 한눈에 체험할 수 있는 ‘모두올영 키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인기 상품 최대 16종 체험분으로 구성했으며,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헤어용품 2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받아볼 수 있다.


올리브영은 “가을 환절기는 민감해진 두피 피부에 탈모케어 관련 상품 수요가 많은데다, 최근 젊은 층의 헤어 고민이 세분화하면서 기능성 상품들이 고루 각광받고 있다”며 “캠페인을 통해 헤어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하고,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대표 헤어용품 구매 채널로서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