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B금융, 프리미엄 자산관리센터 'KB GOLD&WISE the FIRST' 선보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지난 6일 열린 'KB GOLD&WISE the FIRST' 오픈식에서 행사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성현 KB증권 사장, 박정림 KB증권 사장, 광고모델 이영애,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이재근 KB국민은행 은행장, 최재영 KB국민은행 전무.

▲지난 6일 열린 'KB GOLD&WISE the FIRST' 오픈식에서 행사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성현 KB증권 사장, 박정림 KB증권 사장, 광고모델 이영애,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이재근 KB국민은행 은행장, 최재영 KB국민은행 전무.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권재희 기자] KB금융 그룹이 지난 6일 국내 최대규모 종합자산관리센터 'KB GOLD&WISE the FIRST'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KB 프라이빗뱅킹 20년 장기거래 고객, 'KB GOLD&WISE the FIRST' 광고모델 이영애,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태풍 힌남노의 북상으로 재난 상황을 고려해 간략하게 자체 내부 행사로 진행됐다.

'KB GOLD&WISE the FIRST'는 지하 2층~지상 7층으로 구성된 총 9층 규모의 종합자산관리센터로, 총 15개의 고객상담실과 1400여개의 최신식 대여금고를 갖추고 있다. 센터 전체 내부 공간은 '책과 예술'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고객이 센터에 들어섰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2층 높이의 대형 미디어 아트월은 'KB GOLD&WISE the FIRST'를 대표하는 조형물로, 유명 작가들의 예술작품이 디지털 영상 형태로 구현돼 고객들을 맞이한다.


센터 2층 라운지와 4~5층 로비공간은 '북(book) 큐레이션 라이브러리'로 꾸몄으며, 이용 고객들은 다양한 테마와 관련된 여러 책들을 이 공간에서 접할 수 있다.

또한 김환기 화백과 같은 국내외 예술가들의 작품을 센터 곳곳에 전시해 고객이 마치 미술관에 들어와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대형 세미나실, 고객 전용 야외테라스 및 바리스타가 상주하는 고객 전용 라운지도 갖췄다.


윤종규 KB금융 회장은 "고객분들께 차원이 다른 종합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동안 그룹 차원의 모든 역량을 결집하고 오랜 기간 준비해 'KB GOLD&WISE the FIRST'를 오픈하게 됐다"며 "그 이름에 걸맞게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한 분 한 분께 최고의 가치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 GOLD&WISE the FIRST'는 고객 중심·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KB국민은행, KB증권 프라이빗 뱅커들과 투자부터 세무, 부동산, 법률, 신탁까지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한 팀을 이뤄 고객을 관리한다. 고객은 프리미엄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한 번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KB금융그룹 House view'에 기반한 모델 포트폴리오를 통해 다양한 포트폴리오 투자를 할 수 있다.




권재희 기자 jayful@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