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H농협카드, 카카오페이와 도시가스 요금 납부 서비스 제휴

최종수정 2021.05.10 10:40 기사입력 2021.05.10 10:40

댓글쓰기

도시가스사 13곳, 카카오페이에 등록한 농협카드로 납부 가능

NH농협카드, 카카오페이와 도시가스 요금 납부 서비스 제휴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NH농협카드는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도시가스 요금 납부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달 28일부터 도입된 이 서비스는 도시가스 요금 청구서를 카카오톡으로 수신하고,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NH농협카드로 요금을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로 요금을 납부할 수 있는 도시가스사는 모두 13개사(삼천리 도시가스, 인천 도시가스, JB, 대성, 대성청정, CNCITY, 지에스이, 대화, 참빛, 참빛원주, 참빛영동, 참빛충북, 귀뚜라미)다. 특히 기존에 카드 결제가 불가했던 11개사에 대해서도 단건 카드납부가 가능해져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NH농협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삼천리 도시가스 요금 자동납부 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대상은 NH농협카드(채움) 개인카드 회원이다. 행사 기간 동안 카카오페이 청구서를 통해 삼천리 도시가스 자동납부를 NH농협카드로 신청하고 첫 요금을 납부하는 고객 3000명에게 캐시백 3000원을 제공한다. 캐시백은 7월 말 결제카드의 결제계좌로 입금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접근성이 좋은 카카오페이와 제휴해 결제 인프라를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TODAY 주요뉴스 이경실 "조영남 세상에 없을 날만 기다린다" 이경실 "조영남 세상에 없을 날만 기다린다"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