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시몬스 침대, '시몬스 맨션' 안동점 개장

최종수정 2021.04.10 09:00 기사입력 2021.04.10 09:00

댓글쓰기

안동시 쇼핑·문화 중심지 옥동 사거리 위치, 문경·상주 등 외곽도시 수요도 흡수
'뷰티레스트'와 '케노샤'의 퍼니처&베딩 등 다양한 제품군 선봬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 맨션' 안동점을 개방했다. 사진은 외부 전경. [사진=시몬스]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 맨션' 안동점을 개방했다. 사진은 외부 전경. [사진=시몬스]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경상북도 안동시 옥동 사거리에 '시몬스 맨션' 안동점을 오픈했다. 안동 지역 첫 시몬스 맨션이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100%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에게는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주고, 소비자에게는 일관성 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몬스 침대의 선도적인 프로그램이다.

신규 오픈한 시몬스 맨션 안동점은 쇼핑·문화 중심지이자 유동인구가 풍부한 옥동 사거리에 자리했다. 매장 주변에는 LG 베스트샵 안동본점, 롯데하이마트 안동옥동점, 전자랜드 안동점 등 대형 가전 매장과 르노삼성자동차 안동대리점, 기아자동차 경안 대리점, 현대자동차 등 자동차 매장들이 밀집돼 있다.


따라서 예비 신혼부부는 물론 1인 가구부터 가족단위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유입이 예상된다. 또 안동대교와 인접한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안동 시내부터 문경, 상주, 예천, 영주 등 외곽 도시의 폭넓은 수요도 아우를 예정이다.


시몬스 맨션 안동점은 지상 2층의 탁 트인 쾌적한 공간에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Beautyrest)'의 인기 모델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시몬스 제품으로만 이뤄진 감각적인 침실 스타일링인 '시몬스 룩'도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시몬스 맨션 안동점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은품은 구매 금액 별로 상이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코로나19로 미룬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이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웨딩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우선, 예비부부에게 제격인 대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최대 1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정 프레임 및 룸 세트는 최대 30%, 신제품 프레임과 소파, 테이블 등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시몬스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최대 36개월까지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 페이를 통해 200만원 침대를 구매할 경우 월 납부액은 36개월 기준 매달 5만 5000원 수준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150년이 넘는 브랜드 헤리티지에 한국 시몬스만의 기술력을 더해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의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철저히 품질을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및 특허 취득,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0여 종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