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오클리, 어패럴 라인 국내 첫 선

최종수정 2021.01.20 09:26 기사입력 2021.01.20 09:26

댓글쓰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어패럴(의류) 라인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어패럴(의류) 라인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어패럴(의류) 라인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오클리는 이번 어패럴 라인을 시작으로 연내 다양한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어패럴 라인을 국내에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오클리가 첫 선을 보인 의류 라인은 래드스킨 라인과 플리스 후드 4종이다. 최고의 피부라는 의미를 담은 래드스킨은 신체와 일체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소재 제품으로 쉘 가디언 코트, 쉘 플루피 다운 재킷 및 베리언트 팬츠 3종으로 출시됐다. 전 제품에 리플렉티브(재귀반사) 소재가 적용돼 어두운 곳에서도 시인성과 안전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클리는 눈, 비에 강한 시에라 플리스 후드 3종과 TNP 플리스 후드 1종을 내놓았다. 시에라 플리스 후드는 통기성과 투습성을 높였으며, 소매와 밑단 밴딩 처리로 활동성을 높였다. TNP 플리스 후드는 바람을 막아주는 넥게이터가 내장돼 야외 활동 시 체온 유지를 돕는다.


오클리 브랜드 매니저는 “오클리는 이미 해외에서 아이웨어뿐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 의류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로,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퍼포먼스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국내에도 소개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의류 라인을 선별해 선보이는 동시에 소비자과의 접점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