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ADT캡스, '캡스 모바일 출입카드' 업그레이드

최종수정 2020.09.29 10:41 기사입력 2020.09.29 10:41

댓글쓰기

비접촉 선호 추세 반영…'모바일 근태 서비스' 추가

ADT캡스, '캡스 모바일 출입카드' 업그레이드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박진효)는 스마트폰 기반 출입 인증 서비스 '캡스 모바일 출입카드' 앱에 자동 인증 기능 등을 추가해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ADT캡스의 '캡스 모바일 출입카드'는 스마트폰 기반의 출입 인증 서비스로, 실물 카드 대신 모바일 앱을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출입 인증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해당 앱에 ▲자동 Wake-up ▲모바일 근태 서비스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핵심이다.

'자동 Wake-up'은 사용자의 별도 조작 없이 인식기 근처에 스마트폰을 가져가기만 하면 모바일 출입 인증이 가능한 기능이다. '모바일 근태 서비스'는 캡스 모바일 출입카드 앱 내에 근태 선택 기능이 추가된 것으로, 비접촉식 인증을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도입됐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는 출입통제와 근태관리가 동시에 가능한 효율적인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이번에 캡스 모바일 출입카드 앱의 기능을 고도화했다"며 "앞으로도 주 52시간 근무제, 재택 근무 도입 등 변화하는 근무 환경에 맞춰 실용적인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