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 복지시설 위문 활동 ‘펼쳐’

최종수정 2020.09.29 09:39 기사입력 2020.09.29 09:39

댓글쓰기

보육원과 요양병원 방문, 추석 위문품 전달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이 관내 보육원과 노인요양병원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 행사를 가졌다. (사진=신안군노동조합 제공)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이 관내 보육원과 노인요양병원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 행사를 가졌다. (사진=신안군노동조합 제공)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최성은)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관내 보육원과 노인요양병원 등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 행사를 가졌다.


이날 위문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최성은 위원장과 강태옥 사무처장을 비롯한 최소한의 인원이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노인요양원과 보육원 등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코로나19 여파로 추석을 앞두고도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후원이나 위문이 줄어드는 실정에서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의 위문 활동은 복지시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 최성은 위원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어려운 분들을 챙겨보면서 약소하지만, 생필품을 전달했다”며 “앞으로 위문 활동뿐만 아니라 항상 군민과 함께하는 공무원노동조합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번 위문품은 지난 18일 출범한 제3기 신안군공무원노동조합의 출범식에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따른 자체 행사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공무원노동조합총연맹 소속 단위 노동조합에서 보내준 격려금 등으로 위문품을 준비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