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NH투자증권, 조직개편 단행…"효율화·글로벌 역량 강화"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이민지 기자] NH투자증권 은 운용사업부 조직 효율화와 글로벌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위해 13일 조직개편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NH투자증권 은 시장환경과 규제에 따른 비즈니스 변화를 반영하고 투자 재원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운용사업부 조직을 효율화 한다. 상품별 별도 본부 체제인 ‘Equity파생본부’와 ‘FICC파생본부’를 ‘파생본부로 통합하고, ELS 자체헤지운용을 담당하는 ‘Equity파생운용부’와 FICC 자체헤지운용을 담당하는 ‘FICC파생운용부’를 ‘파생운용부’로 통합한다. 특히 파생본부 아래에 있는 ELS/DLS 운용부서와 세일즈부서를 함께 배치해 긴밀한 협업이 이뤄지도록 했다.

NH투자증권, 조직개편 단행…"효율화·글로벌 역량 강화"
AD
원본보기 아이콘


또 '글로벌사업본부'를 신설해 전체 8개 해외거점을 본부 직속으로 편제했다. 개인 및 기관 고객의 해외투자 니즈 확대에 따른 해외투자 플랫폼을 구축하고, 이머징 시장에서 사업을 확 장할 계획이다. 아울러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해외사업 방향성을 수립하고 신규 비즈니스 진출을 주도하는 '글로벌사업기획부'도 신설했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점차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와 시장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국내 대표 금융투자회사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조직개편을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