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에프앤리퍼블릭, 중국 온라인 쇼핑축제서 브랜드 경쟁력 확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형수 기자] 웨스트라이즈 이 제이준코스메틱과 함께 중국 시장에서 본격적으로 매출을 늘리고 있다.


웨스트라이즈 은 이달 들어 지난 20일까지 열린 '6·18 연중따추 쇼핑 축제'에서 약 26억원 규모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들어 중국서 매출이 늘어나는 흐름을 이어갔다.

'6·18 연중따추 쇼핑 축제'는 중국 상반기 최대 온라인 쇼핑행사다. 징동닷컴, 티몰 등 중국 내 주요 이커머스 업체가 참가하는 온라인 쇼핑축제 가운데 하나다.


웨스트라이즈 관계자는 "6·18 연중따추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주춤했던 중국의 소비심리를 회복하는 신호탄이 될 것으로 봤다"며 "다양한 프로모션과 포트폴리오 다변화 정책을 내세웠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널디'는 국제관에서만 총 6억7000만원어치 판매했다"며 "지난해 행사 매출 대비 92% 증가한 규모"라고 강조했다.

널디는 연중따추 행사 기간에 티몰 국내관도 오픈해 약 2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중국 내 스트리트 캐주얼 분야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졌다.


제이준코스메틱도 할인 프로모션과 감사이벤트 등 다양한 자체 행사와 일일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매출액 약 17억원을 기록했다. 가장 많이 팔린 인기 상품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와 최근 중국에서 소엽잎 추출물 성분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웨이크퓨어 시소 카밍마스크'다. 각 35만장, 23만장 팔렸다.


웨스트라이즈 관계자는 "해외 소비자 관심에 힘입어 중국 내에서 다시 한번 경쟁력을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중국 마케팅과 현지 소비자와의 긴밀한 소통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형수 기자 Parkhs@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