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임영웅, 중학생 팬 깜짝 청혼에 "부모님 허락 있어야"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4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는 경북에 사는 한 중학생이 임영웅에게 깜짝 청혼을 했다./사진=TV 조선 방송 화면 캡쳐

4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는 경북에 사는 한 중학생이 임영웅에게 깜짝 청혼을 했다./사진=TV 조선 방송 화면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강주희 인턴기자]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중학생 팬에게 청혼을 받았다.


4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는 경북에 사는 한 중학생이 임영웅에게 깜짝 청혼을 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임영웅과 전화가 연결된 중학생 팬은 "오빠랑 결혼하고 싶어요. 진짜 사랑해요. 너무 잘생기고 노래도 잘 부르고 진짜 너무 사랑해요 그냥"이라고 고백했다.


이에 MC 김성주는 "결혼하면 신혼여행은 어디로 가고 싶냐"고 물었고, 팬은 임영웅의 고향인 포천이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임영웅은 어린 팬의 갑작스러운 고백에 놀라면서도 "고마운데 부모님의 허락이 있어야 하니.."라고 수줍게 말했다.

이에 팬은 "허락하셨어요"라고 바로 대답해 또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이찬원은 "임영웅 엄마 얘기도 들어봐야해요"라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이날 팬의 신청곡은 하찌와 TJ의 '남쪽 끝섬'이었다. 임영웅은 "미니홈피 시절 저의 단골 BGM이었다. 소녀 분이 이 노래를 아신다는 게 신기하다"고 말하며 감탄했다.


임영웅은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로 '남쪽 끝섬'을 불러 시선을 모았다. 임영웅은 "듣기만 했는데 불러보는 건 처음이다. 부르니깐 좋다. 연이가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강주희 인턴기자 kjh818@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尹 "공시가격 현실화 계획 전면 폐지…징벌적 과세부터 바로잡겠다" 의대 교수들 집단사직 예고…교육부 "실습 수련 차질 생길 것"(종합) [청춘보고서]기술 뚫고 나오는 인간미에 반했다…K팝 세계관 확장시킨 '플레이브'

    #국내이슈

  • "움직이는 모든 게 로봇이 될 것"…젠슨 황, 로봇 사업 확대 예고 대선 압승한 ‘21세기 차르’ 푸틴…'강한 러시아' 통했다 희귀병 투병 셀린 디옹 "꼭 무대로 돌아갈 것"

    #해외이슈

  • [포토] 한강 물살 가르는 한강순찰정 서울 대표 봄꽃 축제…3월29일~4월2일 여의도 봄꽃 축제 독일축구팀 분홍색 유니폼 논란…"하이힐도 팔지 그래?"

    #포토PICK

  • 운전자 기분 따져 주행패턴 조절…현대차 선행기술도 일반 공개 아우디 A5 카브리올레 2024년식 출시 [타볼레오]조수석·뒷좌석도 모두 만족…또 진화한 아빠들의 드림카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치솟는 과일값 '애플레이션' [뉴스속 용어]정부와 의료계 'ILO 강제노동 금지 협약' 공방 [뉴스속 용어]총선 앞둔 인도, '시민권 개정법' 논란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