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제주개발공사, 공식 웹진 ‘삼다소담’ 오픈

최종수정 2019.12.09 09:24 기사입력 2019.12.09 09:24

댓글쓰기

제주개발공사, 공식 웹진 ‘삼다소담’ 오픈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온라인 공식 소통 플랫폼을 표방하는 웹진 ‘삼다소담’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삼다소담이라는 웹진 명은 예로부터 바람, 여자, 돌이 많은 제주의 특징적인 모습을 표현한 ‘삼다(三多)’라는 단어와 소소한 웃음을 줄 수 있는 즐거운 이야기를 뜻하는 ‘소담(笑談)’을 조합해 탄생했다.


소담은 순우리말로 ‘탐스럽다’ ‘풍족하다’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어 도민의 기업으로서 추진하는 다양한 사업과 공사인들의 이야기, 제주의 즐거운 이야기와 유용한 정보를 담아 독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웹진 삼다소담에서는 제주의 물, 제주공감, 공사소식 등 세 가지 큰 카테고리 속에서 삼다수와 제주의 물에 대한 소개, 제주의 마을 탐방, 공사의 환경사랑 이야기, 도내 이색 축제와 관광지 소개, 속살이 살아있는 제주인들의 이야기와 더불어 도민의 기업인 제주개발공사 임직원들의 솔직하고 담백한 이야기들과 공사가 주최하는 행사 등 내부 소식까지 풍성하게 담겼다.


매월 말 온라인으로 독자에게 배달되며, 오픈 기념으로 구독신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3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웹진 정기구독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삼다수 500㎖ 20병을 20명에게 선물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