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고은아·미르 남매, '뽀뽀 사건' 해명 "신인 시절 오버했던 것"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배우 고은아와 엠블랙 멤버 미르 / 사진=유튜브 방송 캡처

배우 고은아와 엠블랙 멤버 미르 / 사진=유튜브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배우 고은아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룹 엠블랙 멤버 미르와 입맞춤을 한 일화에 대해 해명했다.


고은아와 미르는 지난달 27일 미르의 유튜브 채널 '미르방'에 함께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는 '여배우 친누나와의 뽀뽀, 10년 동안 괴로웠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두 사람은 "지금도 이 이야기를 꺼내야 하나 고민이 많지만 해명해야겠다는 생각을 한 이유는 부모님 때문"이라며 "부모님이 속상해하신다"라고 털어놨다.


고은아는 "당시 우리는 신인이었고 예능 경험이 없어서 잘해야 한다는 욕심이 컸다"며 "그래서 작가 분들이 요구하는 바를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오버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미르는 "그때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며 "이제 우리는 서로 손도 잘 안 잡는다. 그런데 이게 10년 동안 꼬리표처럼 따라다녔다"고 고통을 토로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한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친한 남매의 모습을 연출하다가 입맞춤을 하는 장면을 보인 바 있다. 당시 방송을 본 일부 시청자들은 "지나치다"며 비판하기도 했다.


고은아는 해당 장면 때문에 폭력 사건에 휘말리기도 했다고 실토했다. 앞서 고은아는 지난 2010년 7월 한 식당에서 폭력을 휘두른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바 있다.


고은아는 이에 대해 "지인들과 함께 식당을 갔는데 술 취한 남성들이 시비를 걸었다"며 "그 남자들 중 한 명이 내 어깨를 치면서 '너 남동생이랑 뽀뽀한다며', '근친상간이라며' 라는 식으로 말했다. 가족 이야기를 꺼내니 참을 수가 없어 나도 폭력을 쓰고 말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때마침 출동한 경찰이 그 광경을 목격했다"며 "나한테 맞은 사람은 합의금 100만원을 요구하기도 했다. 나는 합의 대신 벌금을 내는 쪽을 택했고, 불구속기소가 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