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컬투쇼' 주현미 "딸 임수연과 동반 출연 원해"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 캡처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방송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석환 인턴기자] 가수 주현미(59)가 딸 임수연과 '컬투쇼' 동반 출연을 희망한다고 밝혔다.


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가수 주현미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일일 DJ는 개그맨 황제성이 맡았다.

컬투쇼에 1년 반 만에 재출연한 주현미는 '어떻게 지냈냐'는 MC 김태균 질문에 "계속 공연을 했고, 지난해 연말부터는 개인 유튜브 채널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채널 이름은 '주현미TV'"라며 "주로 커버곡을 부르고 있다"고 말했다. 주현미의 유튜브 채널은 이날 오후 4시 기준 구독자 5만 5497명 보유하고 있다.


주현미는 유튜브 채널 콘셉트에 대해 "우리나라 가요사가 100년 정도 되는데 시대별로 사랑받았던 유행가를 비롯해 선배들이 남겨 놓은 주옥같은 노래를 하나씩 부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DJ 김태균은 해당 유튜브 채널에 대해 "어르신들이 정말 좋아하실 것 같다"며 "장인 장모님께 알려드려야겠다"고 칭찬했다.


또 주현미는 가수인 딸 임수연을 언급했다. 그는 "딸은 싱글앨범을 낸 가수 임수연"이라며 "지금은 정규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김태균은 주현미에게 "(딸 임수연이) 엄마를 닮아서 노래를 잘하나보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러자 주현미는 "'컬투쇼'에 함께 출연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며 "다음에 꼭 같이 불러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주현미는 1981년 MBC 강변가요제를 통해 데뷔했다. 그는 가수로 활동하면서 KBS 가요대상 여자가수상(1986)과 제12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여자 7대가수상(2012) 등을 수상했다.





최석환 인턴기자 ccccsh0126@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