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서 중소·중견 화장품 브랜드 뷰티 클래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서 중소·중견 화장품 브랜드 뷰티 클래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면세점이 국내 중소ㆍ중견 화장품 브랜드들과 함께 내국인 VIP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이밖에도 입점 비용 지원, 판로 개척 등을 통해 중소ㆍ중견기업과의 상생협력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달 30일 국내 최대 VIP 라운지인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에서 개최된 이번 뷰티 클래스에는 궁중비책, 클리오, 디어달리아, 바이예랑 등 중소중견기업 4개 업체가 참여해 롯데면세점 최상위 VIP 100여명을 만났다.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인 ‘궁중비책’은 최근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홍콩 등 아시아권 고객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뷰티 강자로 떠올랐다. 이번 행사에서는 조선 왕실의 원자 보양법에서 유래한 브랜드 탄생 스토리와 더불어 환절기 맞이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보습 레이어링 비법을 공개했다.


국내 메이크업 브랜드 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클리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모여 만든 브랜드 ‘바이예랑’, 프레스티지 비건 뷰티 브랜드인 ‘디어달리아’는 올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에 대한 설명과 가을 메이크업 팁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사용을 배제하는 디어달리아는 프랑스, 미국, 태국 등 전세계의 프리미엄 백화점에 입점하며 탁월한 제품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인정받고 있다.


행사에 참여한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궁중비책 ‘모이스처 로션’, 클리오 ‘킬 볼륨 인피니트 래쉬 마스카라’,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포어 퍼펙팅 프라이머’, 바이예랑 ‘스킨 드레스 업 펩타이드 1000 쿠션’ 등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제공했다. 롯데면세점은 행사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LDF PAY’ 금액권을 증정했다.

LDF PAY 서비스는 지난 5월 롯데면세점이 업계 최초로 개발한 온라인 적립식 결제 수단으로, 기존의 실물 선불카드를 대체하는 서비스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경쟁력 있는 국산 중소중견 브랜드를 널리 알리는 것 역시 국내 1위 면세사업자의 역할”이라며 “다양한 행사 기획 및 판로 개척 등을 통해 중소중견기업과 상생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