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비디오스타'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 父김창환 언급에 "다 아빠로 연계되니까…"

최종수정 2019.08.14 11:31 기사입력 2019.08.14 07:24

댓글쓰기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사진=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최석환 인턴기자] 2019년 미스코리아 진 김세연이 부친으로 알려진 작곡가 김창환에 대해 언급했다.


13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김세연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세연은 "미스코리아도 내가 나서서 나온 건데 다 아빠로 연계가 되니까 나도 어떤 말을 해야 될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김세연의 부친인 김창환은 10대 보이밴드'더 이스트라이트'의 전 멤버 이석철·이승현 형제에 대한 폭행을 묵인·방조한 혐의로 지난달 5일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으나 1심 판결에 불복해 항소했다.


김세연은 미스코리아 진 당선 직후 김창환의 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자, 당시 한 매체를 통해 "김창환은 사랑하는 아버지다. 숨길 이유가 없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김세연은 지난달 11일 2019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본선에 진출한 31명의 후보자들을 제치고 미스코리아 진을 차지했다.





최석환 인턴기자 ccccsh012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지금 쓰는 번호 좋은 번호일까?

※아시아경제 사주 · 운세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