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GS샵, 여름 맞아 '노와이어 브라' 원조 브랜드 선보인다

최종수정 2019.07.03 09:00 기사입력 2019.07.03 09:00

댓글쓰기

GS샵, 여름 맞아 '노와이어 브라' 원조 브랜드 선보인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S샵은 여름을 맞아 노와이어 브라의 원조 브랜드인 '플레이텍스' 원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GS샵은 이날 오전 7시15분, 오후 9시40분 두 차례에 걸쳐 각각 60분씩 '플레이텍스 아이스 솔루션 브라팬티'를 판매 방송한다. 4세트 판매가는 9만9000원으로 모바일 구매시 10% 할인 및 국민카드 결제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플레이텍스 아이스 솔루션은 소프트한 브라 몰드가 가슴을 편안하게 받쳐주면서도, 독자적인 기술로 이상적인 57도의 볼륨각도를 살려준다. 가슴에 닿는 몰드 안쪽은 흡한속건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고 상쾌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최근 글로벌 란제리 트렌드인 퓨징, 프리컷 봉제를 사용했다. 봉제를 최소화한 기법으로 보다 깔끔한 바디 라인을 연출할 수 있다. 스몰, 미디움, 라지 등 사이즈로 판매하는 일반 입는 브라와 달리, 해당 상품은 12개 사이즈로 선택 폭을 넓혔다는 장점도 있다.


박재선 GS샵 라이프패션팀 MD는 "플레이텍스는 미국에서 최초로 여성 브라 광고를 했을 정도로 여성을 위해 편안한 브라를 전문적으로 연구해 온 브랜드"라며 "일 년에 단 한 번만 기획되는 패키지인 플레이텍스 썸머 솔루션 특가 패키지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