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bhc치킨, "bhc비어존 방문 고객 추첨해 스파이더맨 영화 예매권 드려요"

최종수정 2019.06.07 08:50 기사입력 2019.06.07 08:50

댓글쓰기

bhc치킨, "bhc비어존 방문 고객 추첨해 스파이더맨 영화 예매권 드려요"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bhc치킨이 다음 달 개봉 예정인 ‘스파이더맨’ 영화 예매권 1000장을 쏜다.


bhc치킨은 카페형 매장인 bhc비어존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관람할 수 있는 ‘bhc치킨 먹고 영화 예매권 행운을 잡자’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특히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가맹점에서 부담하는 비용은 전혀 없이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전국 bhc비어존 매장(일부매장 제외)을 방문, 치킨 한 마리 메뉴를 주문 후 제공되는 응모카드의 QR 코드를 스캔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연락처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중복으로 응모 가능하며 테이블 당 인원수 제한은 없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모바일 예매권(1인 2매)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이메일로 수시로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이 정체불명의 조력자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다. 국내 개봉일은 다음달 2일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