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킬빌' 도끼, 레전드 예고했던 1차 경연 무대 '전격 공개'

최종수정 2019.02.07 22:00 기사입력 2019.02.07 22:00

댓글쓰기

킬빌/사진=MBC 제공

킬빌/사진=MBC 제공



래퍼들의 박수갈채를 부른 도끼의 화끈한 무대가 ‘킬빌’에서 전격 공개된다.


7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에서 현장 관객들은 물론 경쟁자인 아티스트들마저 제대로 홀린 도끼의 레전드 무대가 탄생할 예정이다.


도끼는 지난주 방송에서 그의 등장을 알리는 사이렌 소리만으로 폭발적인 실시간 투표를 받으며 경연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에 이날 방송에서 공개될 도끼의 풀버전 경연 무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상황.


이날 도끼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래핑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들의 폭풍 극찬을 받는다고 해 그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들은 도끼의 경연이 끝나자 무언가에 홀린 듯 박수갈채를 보인 것은 물론, 쎈 입담으로 매번 래퍼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던 제시마저도 “할 말이 없어 도끼는”이라며 레전드 무대를 쿨하게 인정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1차 경연 후 현장 투표로 결정된 예측불가의 순위 역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경연장을 뒤집어 놓은 도끼가 기세를 몰아 1등을 차지할 수 있을지 혹은 예상치 못한 복병이 나타나 뜻밖의 이변이 일어나게 될지 바로 이날 그 충격적 결과가 공개된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 2회는 이날 밤 11시10분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더불어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