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대우건설 푸르지오, 책 나눔 서비스 제공

최종수정 2019.01.17 13:56 기사입력 2019.01.17 13:56

댓글쓰기

대우건설 푸르지오, 책 나눔 서비스 제공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대우건설 푸르지오가 책 나눔 서비스를 제공해 주거문화 개선에 나선다.
대우건설은 지난달부터 운정신도시 센트럴 푸르지오·동탄역 푸르지오·안산 센트럴 푸르지오 등 3개 단지에 ‘책 나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책 나눔 서비스는 푸르지오 입주민들이 다양한 도서를 접할 수 있도록 푸른도서관이 운영중인 인접한 단지 3곳을 선정해 신간도서를 제공하는 것이다.

한 단지에 3개월간 100권의 책을 제공하며 3개월 후에 다른 단지로 책을 이동시켜 푸르지오 한 단지가 9개월 동안 총 300권의 신간도서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신간도서는 기존 푸른도서관에 비치되지 않은 도서로 소설·비소설·경제·요리·아동 등 다양한 장르로 선정된다.

순환제공이 끝난 책은 해당 서비스를 체험한 단지 중 입주민들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대우건설’ ‘#푸르지오서비스’ ‘#라이프프리미엄’ ‘#책나눔서비스’ ‘#단지명’ 해시태그로 가장 많은 홍보글을 올린 단지에 기증하는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책 나눔 서비스’는 타 푸르지오 단지에도 선별적으로 적용시킬 방침이다.
이밖에 지난해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를 개편해 가드닝 클래스, 펫티켓 수업, 실버세대 건강강좌 등 여러 프로그램도 선보인 바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TODAY 주요뉴스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아진 비난 "나이먹고 한심"…윤여정 언급한 조영남에 쏟... 마스크영역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