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밀리언즈'로 컴백한 위너, 음악방송 3관왕…내일(5일)에는 콘서트 개최

최종수정 2019.01.04 14:24 기사입력 2019.01.04 14:24

댓글쓰기

음악 방송 3관왕에 오른 위너. 사진=YG 제공

음악 방송 3관왕에 오른 위너. 사진=YG 제공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위너가 ‘MILLIONS(밀리언즈)’로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엠넷 ‘엠카운트다운’ 공식 홈페이지 차트에 따르면 위너는 새 싱글 ‘밀리언즈’로 12월 넷째 주 1위에 오르면서 2주 연속 정상을 기록했다.

앞서 지난달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 30일 SBS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한데 이어 다시 한번 1위에 올라 위너는 컴백 후 세 번째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지난 19일 공개된 위너의 ‘밀리언즈’는 청량감이 가득 느껴지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연인에게 사랑을 속삭이는 내용이 담겨 있어 추운 겨울 따뜻함을 선사했다.
국내 음원차트에서 초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위너는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입증했다. ‘밀리언즈’는 공개 직후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페루, 아르헨티나, 필리핀, 태국 등 전 세계 19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송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 파급력을 입증했다.

특히 美 빌보드는 위너의 신곡 ‘MILLIONS’에 대해 “기분 좋은 느낌을 주는 댄스 트랙”이라고 언급하면서 “산뜻한 드럼 비트와 밝은 휘파람 소리가 인상적”이라고 극찬했다.

한편 1위 소식과 함께 위너의 서울 앵콜 콘서트가 하루 앞으로 다가오며 팬들의 설렘 지수가 높아지고 있다. 위너는 5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WINNER EVERYWHERE TOUR ENCORE IN SEOUL’를 개최하며 지난 8월 서울 콘서트의 푸른 물결 감동을 재현한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