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11번가 "라쿠텐에서 가장 많이 팔린 상품은 시세이도 샴푸"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시세이도 '아쿠아 인텐시브 샴푸'

시세이도 '아쿠아 인텐시브 샴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국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일본 직구 상품은 시세이도 샴푸인 것으로 나타났다.

8일 11번가가 라쿠텐 입점 후 최근 1년 간(지난해 11월~올해 10월) 고객 구매 데이터를 조사한 결과 시세이도 아쿠아 인텐시브 샴푸가 가장 많이 팔렸다. 기능성 샴푸로 셀프 관리를 하는 '홈케어' 열풍이 불며 일본산 프리미엄 헤어 제품에 대한 소비 니즈(needs)가 적극 반영된 결과다.
2위는 교세라 주방용품, 3위는 타마고 간장, 4위는 나이키 코트로얄, 5위는 카시오 지샥이 차지했다. 이어 리버라이트 키와메 조리기구, 시세이도센카 퍼펙트 휩, 베르던 산토쿠 부엌칼, 산케이 언더웨어, 타케우치식 칼갈이 등이 뒤를 이었다.

10위권 안 베스트 셀링 상품 중 일본산 프리미엄 주방용품이 다수 포함돼 눈길을 끈다. 일본 주방용품은 가격에 비해 성능이 뛰어나고 내구성이 강해 인기가 높다.

지난달 31일 입점 1주년을 맞은 11번가 라쿠텐의 최근 한 달(지난달 7일~이달 6일) 매출은 오픈 초기 같은 기간보다 130%, 구매 회원 수는 421% 증가했다.
현재 11번가에서는 패션, 뷰티, 식품, 리빙, 잡화, 취미용품 등 1000여개 라쿠텐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기간별 소비 행태 분석을 토대로 시즌별로 베스트 상품을 선별해 집중 마케팅 하는 것이 특징이다. 11번가에서 라쿠텐 제품 구입 시 금액에 상관없이 추가 배송비는 없다.(단, 15만원 이상 구매 시 관세 및 수입부가세는 별도 납부)



오종탁 기자 ta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