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CJ제일제당은 편의점 맥주 안주 타겟으로 ‘맥스봉 할라피뇨’를 26일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홈술(집에서 먹는 술)과 혼술(혼자먹는 술), 수입 맥주 열풍으로 집에서 맥주를 즐기려는 소비자가 증가했고, 이들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 스타일의 안주를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경향이 강해졌기 때문이라고 상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CJ제일제당은 맥스봉 메인 타깃인 젊은 소비층을 대상으로 신제품을 알리는 데 주력하고, 트렌디한 매운맛으로 안주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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