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3개월 간 다양한 피자 메뉴 및 이벤트 활동을 직접 체험하면서 파파존스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파파존스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피자에 관심이 많으며 개인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20~40대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희망자는 5월7일까지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30명의 서포터즈가 선발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통보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