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은위' 무소유 이상민, '슈퍼카 시승권 당첨'에도 의연했다…"거래 내용 녹음 중" 깜짝 고백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상민 김일중. 사진=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방송 캡쳐

이상민 김일중. 사진=MBC '은밀하게 위대하게' 방송 캡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은밀하게 위대하게' 방송인 이상민이 슈퍼카 앞에서도 의연한 모습을 보였다.

5일 방송된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는 방송인 김일중이 이상민을 상대로 몰래카메라를 의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윤일중은 "상민이 형이 전문가 박사 수준으로 차를 잘 안다"라며 "하지만 현재 (재정 상태 때문에) 많이 위축된 상태다. 몰카로 짜릿한 기쁨을 느꼈으면 좋겠다.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고싶다"고 의뢰한 이유를 소개했다.

이날 몰카의 콘셉트는 '최고급 슈퍼카 6개월 시승권 당첨'이었다. 엄청난 빚에 시달린 후 모든 욕심을 버리고 무소유의 삶을 추구한다는 이상민의 반응을 보기 위함이었다.

김일중은 중고차를 구입하고 싶다며 '자동차 전문가' 이상민에게 도움을 청했다. 이상민은 전문가 못지않은 지식을 뽐내고 딜러를 좌지우지하며 자동차 구입비용을 깎는 등 엄청난 스킬을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때 김일중은 "형은 하나도 안 흔들리냐"며 차 구입 의향을 재차 확인했고, 이상민은 "차는 굴러다니기만 하면 된다. 나는 다 타봤지 않느냐"고 대수롭지 않게 대답했다.

또한 김일중은 차를 구매한 뒤 슈퍼카 시승 당첨권을 이상민 이름으로 기재했다. 이상민은 됐다면서도 못이기는 척 넘어갔다.

계획대로 이상민에게 슈퍼카 시승권 당첨 문자가 도착했다. 이상민은 "어이가 없다. 당첨됐어도 나 타기 싫다. 괜히 타고 다니다가 사고나면 어떻게 물어내냐"라며 걱정하면서도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듯한 행동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현수막이 눈에 확 띄더라. 렌트비가 최소 1000만원이다. 장기 렌트 해야 한 달에 1000만원이다. 왜 남의 심장을 건드리냐. 가만히 살고 있는데"라며 구시렁거렸다.

이후 몰카임이 공개됐고 이상민은 화들짝 놀라며 "이게 재밌어요? 어디서부터 시작한 것이냐"고 물었다.

이상민은 "거절하려는 생각이었다. 이걸 타면 내 삶이 흐트러진다. 탈 생각이 없었다"더니 이내 "일단 오늘 가로수길만 갔다 올까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다"고 고백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 이상민은 거래 내용을 녹음 중이었다는 사실을 깜짝 공개하며 사업 실패 후 거래 관계에 치밀해진 모습을 인증해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뉴스본부 송윤정 기자 singason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너무 하얘 장어인줄 알았어요"…제주 고깃집발 '나도 당했다' 확산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국내이슈

  •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