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TV로스타일읽기] '낭만닥터김사부' 캐릭터별 패션 살펴보기

최종수정 2017.01.19 14:03 기사입력 2017.01.19 14:03

댓글쓰기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캡처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인기리에 종영한 '낭만닥터김사부' 캐릭터별 패션을 살펴보자. 드라마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와 개성강한 캐릭터가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유연석과 서현진은 의사 가운 속 데일리룩과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선보여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매회 시청률 고공상승 중인 '낭만닥터김사부' 캐릭터별 패션을 살펴보자. 드라마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스토리와 개성강한 캐릭터가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특히 유연석과 서현진은 의사 가운 속 데일리룩과 내추럴한 메이크업을 선보여 따라하고 싶은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다.
◆ 사랑스러운 스타일 '윤서정'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캡처 / 아가타 파리, 퓨어캐시미어 by 위즈위드, 로즈몽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캡처 / 아가타 파리, 퓨어캐시미어 by 위즈위드, 로즈몽

썝蹂몃낫湲 븘씠肄
주로 의사 가운을 착용하는 캐릭터에 맞게 심플한 액세서리를 잘 활용한다. 또 의사가운 안에 파스텔 니트나 현실감 있는 편안한 패션을 보여주고 있다. 드라마 속 인기 있었던 패션 아이템을 살펴보자.

유연석(동주 역)이 서현진(서정 역)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 눈꽃 디자인 목걸이는 서현진 하얀 피부와 스킨톤 니트와 어우러져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잘 살렸다. 서현진이 착용한 제품은 아가타 파리 ‘디어블랑’ 목걸이. 고백 받는 장면에서는 의사 가운이 아닌 노카라 코트를 착용해 편안함을 살렸다. 코트는 잇미샤 제품이다. 또 의사 가운 안에 주로 캐시미어 니트를 착용해 여성스러움을 살린다.
◆ 세련된 댄디스타일 '강동주'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캡처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캡처

썝蹂몃낫湲 븘씠肄
유연석은 댄디룩 스타일링으로 많은 남성들의 스타일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다. 매력적인 훈남 의사 강동주역을 맡은 유연석의 스타일을 알아보자.

극중 유연석은 니트를 활용한 트랜디한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화이트 셔츠에 버건디 솔리드 니트를 레이어드하고 베이지 치노 팬츠를 매치해 간단하지만 깔끔한 댄디룩을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유연석은 포멀한 슈트로 단정한 클래식 비즈니스 룩을 보여주기도 한다. 여기에 포인트로 시계를 잘 활용한다. 유연석이 활용한 아이템은 심플하지만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제품이다. 누구나 멋스러운 사복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 젠틀한 카리스마 의사 '김사부'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캡처 / 락포트, 헨리코튼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 캡처 / 락포트, 헨리코튼

썝蹂몃낫湲 븘씠肄
카리스마 의사역을 맡은 한석규는 드라마속에서 3040세대가 즐겨 입을 수 있는 오피스룩을 선보인다. 많은 아이템 중에서도 특히 드라마 내내 자주 착용하는 아이템은 카디건이다. 낭만닥터라는 이미지에 어울리는 카디건은 젠틀한 느낌을 더해준다. 트위드 조직이 고급스러우면서도 단정해 보인다. 도톰한 두께감과 하이넥 디자인으로 보온성을 높여주며 테일러드 라펠로 변형하여 또 다른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또 편안함이 돋보이는 슈즈 또한 필수아이템이다. 소가죽에 클래식한 디자인 드레스 캐주얼화로 낭만닥터 패션을 완성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