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펀컴퍼니 ‘천명’, 유저와 함께하는 ‘Win-Win이벤트’ 주인공 6인 확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펀컴퍼니(대표 이명, Efun Company Limited)는 로옹 엔터테인먼트(대표: 리칭, Loong Entertainment Co.,Ltd)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3D MMORPG ‘천명’에서 유저들과 윈윈(Win-Win)하는 특별한 광고 프로젝트의 주인공을 확정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천명’은 유저를 직접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매장 홍보 혜택 및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천명’과 유저 모두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는 ‘Win-Win이벤트’를 11월 말부터 진행한 바 있다. ‘Win-Win이벤트’는 문파 정모 지원금을 비롯, 리미티드 아이템 패키지 제공과 주인공의 매장명과 장소까지 노출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져 ‘천명’과 유저 모두 말 그대로 윈윈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헝그리앱 '천명'/사진=헝그리앱

헝그리앱 '천명'/사진=헝그리앱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펀컴퍼니는 1억원 광고의 주인공이자홍보모델로 활약할 유저 여섯 명의 광고 배너를 공개했다. 검기로 횟감을 발라버린다는 문구가 인상적인 첫 번째 유저는 서울에서 실제로 초밥집을 운영하는 아이디 ‘꽃화살수’다. 이어 일산에서 펍을 운영하고 있는 아이디 ‘덕겸’과 역삼동에서 생태찌개집을 운영하는 ‘하이붸붸’, 파주에서 이자카야를 운영하는 ‘지아&지아’, 해운대 클럽의 ‘≪♤≫’, 마지막으로 대전에서 PC방을 운영하는 ‘징짱이최고다’가 이번 광고배너의 주인공으로 확정되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천명’의 특별한 유저 참여형 프로젝트인 ‘Win-Win이벤트’의 주인공들을 소개한다”며, “프로젝트 이름처럼 천명과 유저 모두 승승장구 할 수 있길 바라고 유저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마련하겠으니 앞으로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천명’은 ‘Win-Win이벤트’와 함께 에피소드 공모전을 진행해 추첨을 통해 피자 다섯 판과 희귀 의상을 지급한다. 유저들의 재미있는 사연은 게임 내 로딩 이미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천명’공식카페(http://cafe.naver.com/1000pk)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