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나뚜찌 이탈리아,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입점

최종수정 2016.12.16 08:57 기사입력 2016.12.16 08:57

댓글쓰기

나뚜찌 이탈리아,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입점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나뚜찌 이탈리아가 15일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나뚜찌 매장에서는 소파를 비롯해 1인 리클라이너 체어인 리바이브, 포인트체어, 스툴, 테이블, 식탁, 장식장, 책장, 러그, 화병, 조명 액자 등 다양한 가구와 액세서리까지 갖춘 토탈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나뚜찌는 오픈 기념으로 사은품 증정과 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상담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고 인기제품 할인행사도 펼친다.

나뚜찌 이탈리아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가 그룹인 ‘스튜디오 메모'(Studio Memo)의 타피나시 & 만조니(Tapinassi & Manzoni)가 디자인한 제품부터 나뚜찌 자체 디자인센터 제품까지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돼 있다”면서 “대구 신세계백화점 나뚜찌 이탈리아 매장 오픈 기념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1959년 설립된 나뚜찌 이탈리아는 품질과 디자인 면에서 가구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이탈리아 최고 가구 브랜드다. 2013년 프랑스 다국적 매스미디어 회사가 진행한 세계 명품 트레킹 조사 결과 나뚜찌가 가구 소파 분야 인지도 세계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