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소라-현빈 열애인정 "조심스럽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12월15일 14:00…포털이슈 톱10


1. 강소라

배우 현빈과 강소라의 열애설이 화제입니다. 15일 한 매체는 현빈과 강소라가 최근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현빈 측 관계자는 최근 교제를 시작했다고 인정했으며 비상시국인지라 조심스럽다는 의견을 밝혔습니다.
강소라 현빈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강소라 현빈 / 사진=스포츠투데이 DB

AD
원본보기 아이콘

2. 현빈
현빈과 강소라는 지난 10월쯤 강소라의 소속사 거취와 관련해 관계자들과 함께 처음 만났고 최근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3. 정우식

배우 정우식이 최순실 씨의 전 남편인 정윤회 씨의 아들로 알려졌습니다.
정우식, 정윤회 / 사진=메이크위드 제공, 아시아경제 DB

정우식, 정윤회 / 사진=메이크위드 제공, 아시아경제 DB

원본보기 아이콘

4. 조한규
조한규 전 세계일보 사장이 15일 최순실 국정농단 4차 청문회에 출석해 청와대가 양승태 대법원장을 사찰했다고 밝혔습니다.

5. 정윤회

15일 열린 최순실 국정농단 4차 청문회에 최순실 씨의 전 남편인 정윤회 씨는 출석요구서가 전달되지 않아 불참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6. 정현식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5일 최순실 국정농단 4차 청문회에서 최 씨가 측근에게 정현식 전 K스포츠재단 사무총장의 폭로를 막지 못한 것을 나무라는 정황이 담긴 녹음파일을 공개했습니다.

7. 최경희

장제원 새누리당 의원이 15일 최순실 국정농단 4차 청문회에 출석한 최경희 전 이화여대 총장에게 "이대를 사랑한다면 이화여대를 떠나라"고 말했습니다.

8. 부신기능저하증

박근혜 대통령이 부신기능저하증을 앓고 있다는 주장이 일각에서 제기됐습니다. 부신기능저하증이란 부신의 기능이 떨어져 만성피로, 무기력증 등에 시달리는 병입니다.

9. 정운찬

정운찬 전 국무총리가 차기 대선에 도전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0. 강호동

런닝맨 시즌2에 합류할 예정이었던 강호동이 출연 결심을 철회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