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신보라 대위 "박대통령 멍자국 모른다"

최종수정 2016.12.21 14:04 기사입력 2016.12.14 14:00

댓글쓰기

[땡잼뉴스]12월14일 14:00…포털이슈 톱10


1. 신보라

14일 최순실 국정농단 3차 청문회에 나온 신보라 대위(전 대통령경호실 의무실 간호장교)가 박근혜 대통령의 입 주위 멍 자국에 대해 "미처 파악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신보라 대위 "박대통령 멍자국 모른다"

2. 이성한

14일 최순실 국정농단 3차 청문회에서 최순실이 독일에서 귀국하기 전 "정신 바짝차리지 않으면 다 죽는다"고 지시한 녹음파일이 공개됐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박영선 의원이 공개한 녹음파일에서 최순실은 이성한 전 미르재단 사무총장이 언론과의 인터뷰에 나선데 대해 "큰일났다. 정신바짝차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3. 런닝맨

강호동이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합류 제안을 받았습니다. 강호동 소속사 SM C&C 관계자는 "강호동이 '런닝맨' 합류 제안을 받고 신중하게 검토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신보라 대위 "박대통령 멍자국 모른다"

4. 이임순
서창석 전 청와대 주치의가 14일 최순실 국정농단 3차 청문회에서 새누리당 장제원 의원의 "누구 소개로 김영재를 알았느냐"는 질문에 "이임순 교수 소개로 알았다"고 답했습니다. 그러나 함께 출석한 이임순 교수는 "그런 적 없다"고 부인했습니다.

5. 아키바 리에

미녀들의 수다 출신 아키바 리에가 밴드 '러브홀릭'의 멤버 이재학과 내년 1월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가진다고 한 매체가 보도했습니다.

6. 윤전추

국회가 14일 최순실 국정농단 3차 청문회에 불출석한 청와대 이영선, 윤전추 행정관에 대해 동행명령장을 발부했습니다.

7. 김성원

개그맨 김성원씨가 음주운전을 하다 사고를 낸 혐의(도로교통법 위반)로 형사 입건됐습니다.

8. 신은경

이규태 일광공영 전 대표와 탤런트 신은경, 코미디언 심형래씨 등이 국세청의 고액상습체납자로 분류돼 명단이 공개됐습니다.

9. 이재학

아키바 리에와 이재학은 2012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나 작년 봄부터 연애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0. 유민

배우 유민이 13일 tvN '택시‘에 출연해 3년 만에 한국 방송에 복귀한 감회를 털어놓았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