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타잇템] 광희 VS 이동욱, 남자스타 패션 아이템 대결

최종수정 2016.12.06 08:32 기사입력 2016.12.06 08:3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무한도전 식스맨 광희와 드라마 '도깨비'에서 완벽한 비주얼 저승사자로 변신한 이동욱이 여심을 사로잡는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EBS '최고의 요리 비결' 캡처

사진=EBS '최고의 요리 비결' 캡처

EBS '최고의 요리 비결' 에서 광희가 예능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무한도전 식스맨으로 발탁 된 이후 '황수바리', '종이 인형' 등 다양한 캐릭터로 사랑 받고 있는 광희.
아이돌 최초 요리 프로그램 MC로 발탁되면서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최고의 요리 비결' 에서는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밝은 기운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는 평.

지난 방송에서는 소매 체크 패턴과 가슴 상단의 앵무새 무늬가 멋스러운 셔츠를 입고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검은색 앞치마를 두르고 팔을 걷어붙인 채로 요리 연구가 임성근의 요리 소개를 보조했다.

◆ 셔츠 어디꺼? 광희가 입은 셔츠는 질 바이 질스튜어트 셔츠의 제품. 앵무새 와펜 포인트가 특징이다. 그레이 컬러와 체크 무늬가 단정한 느낌을 주는 아이템이다. 진을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을 더해도 좋고 광희처럼 깔끔한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다.
또 다른 방송에서는 닥스 셔츠 기모 제품을 입고 나왔다. 보온성이 높아 겨울철 유용한 아이템이다. 따뜻한 컬러와 글렌체크 패턴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어 멋스럽다.

사진=tvN '도깨비' 캡처

사진=tvN '도깨비' 캡처

이동욱은 광희와는 다른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지난 12월 2일 첫 방영 된 tvN 드라마 ‘도깨비’ 이동욱은 저승사자 역할을 맡았다. 기존의 저승사자와는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이동욱은 저승사자임에도 불구하고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아이템들을 착용하며 현대판 저승사자의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시간을 중요시 여기는 저승사자에게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인 시계로 포인트를 줬다.

◆ 시계 어디꺼? ‘도깨비’ 속 이동욱이 착용한 시계는 태그호이어 모나코제품이다. 레이싱 고전 영화‘르망’ 속에서 전설적인 배우 스티븐 맥퀸이 착용한 바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