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일동후디스가 5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300㎖ 텀블러형 컵커피 ‘앤업카페300’의 크리스마스에디션(5종)을 선보였다.
지난해 6월 출시됐던 ‘앤업카페’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300㎖의 대용량으로 만족감을 원하는 2030세대의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고, 올해도 연말연시 각종 모임에서 분위기를 살리는 필수 음료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난해 6월 출시된 300㎖ 텀블러형 컵커피 앤업카페는 기존200~250㎖의 제품보다 풍성한 양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풍부한 아로마와 부드러운 바디감으로 가장 세련된 커피로 평가받고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 등을 융드립 방식으로 추출해 뛰어난 맛은 기본,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스타일과 기분도 높이는 3-UP 콘셉트의 컵커피다.
특히 올해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선정하고, 5월부터 TV, 온라인 등을 통한 광고로 더욱 공격적인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에 ‘앤업카페’는 일동후디스의 주력 제품군의 대열에 올라서며 올해 회사 전체 매출의 10%, 연간 15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앤업카페300 크리스마스 에디션 5종은 가까운 편의점, 대형마트, 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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