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 라이온즈, 1일부터 2017 시즌권 회원 모집

최종수정 2016.12.19 18:48 기사입력 2016.11.30 18:11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프로야구 삼성 라이온즈가 내달 1일 오후 2시부터 2017 시즌권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모집 좌석은 VIP석을 비롯해 각종 테이블석, 블루존, 지정석 등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의 거의 전 구역이다.
시즌권 회원은 20% 할인된 가격에 좌석 선점이 가능하며, 전용 게이트를 통해 빠르게 입장할 수 있다. 또 구매 좌석에 본인이 원하는 이름으로 좌석명을 새길 수 있으며 각종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2017 시즌권은 내년 시즌을 끝으로 은퇴를 선언한 국민타자 이승엽 선수의 역사적인 한 해를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

가입을 원하는 팬들은 삼성 라이온즈 멤버십 사이트(www.samsunglionsblue.com)와 삼성 라이온즈 App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삼성라이온즈 홈페이지(www.samsunglions.com) 안내 배너를 통해 가입할 수도 있다. 예년에는 FAX, 전화로만 접수 하였으나 처음으로 온라인 모집 시스템을 구축하여 가입 편의성을 높였다.
삼성 라이온즈, 1일부터 2017 시즌권 회원 모집
썝蹂몃낫湲 븘씠肄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