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박 대통령, 현대차에 KD코퍼레이션 납품청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11월21일 10:00…포털이슈 톱10


1. KD코퍼레이션

청와대 비선실세 최순실씨가 딸인 정유라씨 동창 학부모의 부탁을 받고 박근혜 대통령을 통해 현대자동차그룹에 KD코퍼레이션의 납품 청탁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근혜 / 사진=아시아경제 DB

박근혜 / 사진=아시아경제 DB

AD
원본보기 아이콘

2. 김연아 박근혜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늘품체조 시연회에 불참한 뒤 박근혜 정부의 미운털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3. 김연아

김연아 선수는 늘품체조 시연 당시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유스 동계올림픽 홍보로 매우 바빴고, 늘품체조 행사가 김연아의 이미지와 맞지 않는다고 판단해 참석을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연아

김연아

원본보기 아이콘

4. 손연재
체조 선수 손연재가 늘품체조 시연회에 참석한 것을 전후로 여러 체육상을 수상한 것이 알려지면서 김연아 선수와 비교가 되고 있습니다.

5. 늘품체조

늘품체조는 최순실 측근인 차은택 주도로 만들어진 건강 체조입니다.

6. 김경재

김경재 한국자유총연맹 회장이 "노무현 전 대통령도 삼성에서 돈을 걷었다"고 주장해 파문이 예상됩니다.

7. 코스피

21일 코스피 지수가 소폭 하락하면서 출발했습니다.

8. 장시호

박근혜 대통령의 비선실세 최순실씨를 등에 업고 체육계 이권 전횡에 나선 의혹을 받는 조카 장시호씨의 구속여부가 이르면 21일 결정됩니다.

9. 9호선

21일 9호선 종합운동장역에서 신호장애가 발생해 열차가 지연 운행중인 탓에 시민들이 출근길에 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10. 피의자

박근혜 대통령이 '최순실 게이트'의 피의자로 입건됐습니다. 현직 대통령이 피의자로 검찰에 입건된 것은 헌정 사상 처음입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