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LG생활건강, 빌리프 바디 봄바 5종 출시

최종수정 2016.11.20 11:52 기사입력 2016.11.20 11:52

댓글쓰기

풍부한 보습 성분으로 촉촉한 바디 피부 완성

LG생활건강, 빌리프 바디 봄바 5종 출시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LG생활건강은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을 맞아 촉촉하고 향기로운 바디 피부 케어를 위한 '빌리프 바디봄바' 라인을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바디 봄바 크리미 바디 워시’는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이 촉촉하면서도 폭신한 거품을 형성하여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향의 ‘레몬 버베나 크리미 바디워시’는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하고 신선한 향의 ‘로즈마리 크리미 바디 워시’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쉽게 건조해지지 않게 지켜주고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이 특징인 ‘일랑일랑 크리미 바디 워시’는 헹군 뒤에도 촉촉함이 남아 건조한 피부에 적합하다.

한편, 노폐물 세정은 물론, 거친 각질 제거까지 한 번에 가능한 ‘포밍 스크럽 워시’와 쉐어버터, 프락카씨 오일 등 보습에 탁월한 성분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진한 보습을 채워주는 ‘리치 바디 밤’이 겨울철 쉽게 건조해질 수 있는 바디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가격은 2만5000원에서 3만2000원.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