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스타일Talk] 강동원 VS 이민호, 블랙 스타일링 대결

최종수정 2016.11.18 14:49 기사입력 2016.11.18 14:49

댓글쓰기

강동원(왼쪽), 이민호

강동원(왼쪽), 이민호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어떤 컬러와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블랙. 옷장을 열면 가장 많은 컬러는 블랙이 아닐까? 일반적인 올블랙 스타일도 심플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뽐낼 수 있지만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이게 연출하고 싶다면 강동원과 이민호 스타일 참고하자.

◆ 유니크한 스타일 원한다면 강동원 처럼

강동원

강동원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스타일 원한다면 강동원 스타일이 제격이다. 영화 '마스터'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 뽐낸 강동원. 이날 강동원은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블라우스에 베스트를 매치했다. 여기에 블랙 컬러 롱 코트를 매치해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슬림한 블랙 팬츠를 착용해 우월한 기럭지를 강조했다. 골드 컬러 슈즈로 포인트 줘 패셔니스타 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 댄디한 스타일 원한다면 이민호 처럼

이민호

이민호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 원한다면 이민호 스타일은 어떤가. 이민호는 드라마 '푸른바다의 전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그는 블랙 컬러 터틀넥 스웨터에 벨벳 소재가 돋보이는 재킷을 걸쳐 깔끔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재킷 왼쪽에 자수는 세련되고 스쿨룩 느낌을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팬츠를 착용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통일감 줘 완성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