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해커스어학원, 14일 '토익·토익스피킹&오픽 2차 개강' 수강생 접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해커스어학원

해커스어학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해커스어학원이 오는 14일(월) ‘신토익 2주 완성반’, 16일(수) ‘토익스피킹ㆍ오픽 10일 완성반’을 각각 2차 개강한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돼 수시 및 경력직 채용은 물론 2017 상반기 공채를 위한 스펙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신토익 2주 완성반’은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유수진(LC)/조성재(RC)/홍정윤(LC)/강소영(RC), 종로캠퍼스 ‘끝장토익’ 박미성(LC)/주대명(RC) 등 해커스 토익 실전 레벨 스타강사진이 맡아 실제 신토익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의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교재ㆍ자료 등 강의 내용이 실제 시험에 적중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수업 전후 진행하는 ‘빡센’ 스터디 등 수년간 축적해 온 해커스만의 노하우로 2주라는 단기간에 실전감각을 끌어올리고 신토익을 졸업할 수 있도록 한다.

‘토익스피킹ㆍ오픽 10일 완성반’에서는 세이 임(토익스피킹)/클라라(오픽) 강사가 직접 전수하는 단기 고득점 전략과 실전에서 유용한 모범답안 템플릿을 학습할 수 있다. 강사진이 직접 제작한 최신 부교재와 1:1 첨삭, 발음 교정 등 보다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단기간 목표 점수 달성을 돕는다.

강의는 YES24 국어/외국어/사전 베스트셀러 토익Speaking 분야 1위 ‘2주 만에 끝내는 해커스 토익 SPEAKING Level 7ㆍ8’ 등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바탕으로 진행된다. (2016년 3월 2주 주별베스트)
11월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주목 받고 있다. 토익종합반 수강생 전원에게는 금융/중국어/취업 강의 수강료 최대 40%를 지원한다. 2016년 5월~10월 해커스 토익강의 수강이력이 없는 토익종합반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신토익 기본서 RC/LC(실전종합반은 ‘1000제2 LC’, 특별판/비매품)’를 무료로 증정한다. 11~12월 연속반 수강 시에는 수강료 10%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토익/토플/텝스/아이엘츠/GRE/토익스피킹/오픽/SAT 등 해커스어학원 인기 강좌에 대한 '2017년 1월 수강신청 우선권'을 받을 수 있는 ‘2017 겨울방학 무료 예비등록’도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은 지난 8월 수강신청에서 단 33분 만에 토익종합반이 최초 마감되는 등 인기가 높아 원하는 강의를 듣기 위해서는 예비등록이 필수라고 알려져 있다. 따라서 인기강의를 선점하기 위해서는 빠른 신청이 요구된다.

예비등록 시에는 신청 과목에 따라 ▲세이임 강사의 실전모의고사+해설자료집(토익/토익스피킹/오픽 예비등록 시) ▲보카 300선/스피킹&라이팅 워크북(토플/GRE/아이엘츠/SAT 예비등록 시) ▲첫 신토익 이후 이번 달 정기토익까지 출제된 기출어휘가 담긴 ‘Secret 기출어휘집’도 받을 수 있다. 해커스 인기강의를 무료로 찜할 수 있는 예비등록을 친구들에게 추천만 해도 ▲클라라 강사의 미공개 고득점 자료집 ▲리딩/리스닝/스피킹/라이팅 스타강사진의 고득점 비법 칼럼을 추가로 증정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