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보 100% 캐시미어 코트, 60만원 대에 선봬
온라인 구입 후 백화점 매장서 치수 측정하는 방식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닷컴이 스마트픽 서비스를 통해 반맞춤 캐시미어 코트를 선보인다. 스마트픽은 온라인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고객이 지정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픽업할 수 있는 롯데의 옴니채널 서비스다.
롯데닷컴은 오는 31일까지 '스마트 픽 나만의 핏' 온라인 행사장에서 남성복 브랜드 ‘마에스트로’의 캐시미어 코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반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태리의 고급 수입 원단 ‘콜롬보’의 100% 캐시미어 코트를 60만원 대에 선보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행사가 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롯데닷컴은 기존에도 스마트픽으로 맞춤 정장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정장에 이어 겨울 대표 아우터인 코트까지 반맞춤 서비스를 확장하게 됐다. 자신만의 피팅감을 중요시하는 최근 트렌드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표 추천 상품으로는 원단 한정 주문생산 상품으로 엄선된 최상급 캐시미어 100% 코트 ‘마에스트로 2016 F/W 캐시미어 네이비 블루 싱글 체스터’와 ‘마에스트로 2016 F/W 캐시미어 멜란지 브라운싱글 체스터’ 등이 있다.
인기 남성정장 상품으로는 다크 네이비 컬러로 어느 자리에서나 기본적으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면서 신축성이 좋은 기능성 원단으로 제작돼 활동성도 좋은 ‘마에스트로 2016 F/W 춘추동 다크네이비 순모 7드랍 비즈 정장’, 밋밋한 정장에서 트위드 짜임으로 포인트를 주어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완성된 ‘마에스트로 2016 F/W 네이비 버드아이 패턴 클래식 정장’ 등이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