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SKT, 모바일 교육 서비스 'T마스터' 출시

최종수정 2016.10.20 08:44 기사입력 2016.10.20 08:42

댓글쓰기

SKT, 모바일 교육 서비스 'T마스터' 출시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 SK텔레콤 은 모바일 외국어 학습을 위한 새로운 영어교육 서비스 'T마스터'를 출시하고 이를 위해 영어 교육 기업인 YBM넷, 스터디맥스 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YBM넷의 '인기 신 토익·토익스피킹 강좌'와 스터디맥스의 '스피킹맥스 강좌' 등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스마트폰 앱(App)으로 이용할 수 있는 T마스터 서비스를 20일 출시한다.
T마스터는 토익·토익스피킹, 생활 영어회화 강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지정한 시간에 퀴즈 알림, 공부시간 랭킹 확인, 학습한 시간과 데이터 사용량을 월 단위로 관리할 수 있는 캘린더 기능까지 제공한다.

SK텔레콤은 T마스터를 이용하는 고객의 데이터 요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SK텔레콤 고객에게 별도의 전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SK텔레콤 고객은 YBM넷의 8만8000원 상당 영어 교육 콘텐츠, 스피킹맥스 5만4000원 상당의 영어회화 콘텐츠 등 총 14만2000원의 교육 콘텐츠와 T마스터 전용 데이터를 매일 1GB씩, 월 최대 31GB까지 받을 수 있는 T마스터 영어패키지를 월 2만2000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
토익 혹은 영어회화만 원하는 고객은 T마스터 YBM, T마스터 스피킹맥스로 나눠 월 1만9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SK텔레콤 을지로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SK텔레콤 주지원 상품마케팅본부장과 YBM넷의 김종익 상무, 스터디맥스의 심여린 대표가 참석해 스마트폰으로 이용할 수 있는 외국어 학습 서비스에 대한 다각적 협력을 다짐했다.

SK텔레콤은 영어 교육 콘텐츠를 시작으로 T마스터 서비스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자격증 및 다른 외국어 영역으로 점점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