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제동, 과거 영창 발언 화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10월6일 14:00…포털이슈 톱10


1. 김제동

방송인 김제동의 과거 영창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제동은 과거 한 방송에서 군 복무 시절 사회를 본 적이 있는데 군 사령관 부인에게 아주머니라고 했다가 영창 13일을 다녀왔다는 일화를 말한 적이 있습니다.
김제동 / 사진=SBS 야심만만 김제동 캡처

김제동 / 사진=SBS 야심만만 김제동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2. 백승주
새누리당 백승주 의원은 5일 국방부 국정감사에서 김제동 씨의 영창 발언을 소개한 뒤 한민국 국방부 장관에서 진위 파악을 요청했습니다.

3. 키썸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래퍼 키썸이 톱스타에게 대시를 받은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키썸은 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의 '잔머리 지니어스' 특집에 출연해 데뷔 후 남자 스타들이 대시 했던 일화들을 털어놨습니다. 그 중에서도 키썸은 자신과 20세 이상 차이 나는 톱스타가 자신에게 좋아한다고 진지하게 고백했던 사연을 공개해 출연진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키썸 라디오스타 출연/사진=MBC 제공

키썸 라디오스타 출연/사진=MBC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4. 복면가왕
MBC가 5일 저녁 복면가왕 생방송을 편성했습니다.‘2016 DMC 페스티벌-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이란 제목으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는 아쉽게 가왕이 되지 못했던 출연자들이 패자부활전 형식으로 경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5. 이재은

이재은이 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2016 DMC 페스티벌-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6. 정준영

전 여자친구의 신체를 허락 없이 촬영한 혐의로 검찰 고소를 당했던 가수 정준영(27)에게 무혐의 처분이 내려졌습니다. 서울동부지검 형사3부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촬영) 혐의로 고소를 당한 정준영에 대해 혐의없음 처분을 내리고 수사를 종결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7. 성소

걸그룹 우주소녀의 성소가 5일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서 열린 kt위즈와 한화 이글스의 홈경기에서 360도 회전 시구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습니다.

8. 딘딘

5일 방송된 tvN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딘딘이 인천 국제시장의 명물 닭강정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닭강정 맛이 거기서 거기"라는 황교익의 발언에 "황선생님 말씀이 틀린 것 같다. 달콤한 닭강정, 칼칼한 닭강정, 깔끔한 닭강정 등 맛이 제각각"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9. 박경

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경이 일부 팬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으로 나체 사진을 보낸다는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10. 공항가는 길

5일 방송된 KBS '공항 가는 길'에서는 이상윤과 김하늘이 비행기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