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SM엔터테인먼트와 스페셜 에디션 3종 한정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방신기, 소녀시대, 샤이니 모습 담아
하이트진로, SM엔터테인먼트와 스페셜 에디션 3종 한정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가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주류업계 최초로 본격 엔터테인먼트 컬래버레이션 시대를 연열었다.

하이트진로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동방신기, 소녀시대, 샤이니의 모습을 담은 ‘하이트 SM엔터테인먼트 스페셜 에디션 3종'을 30일 출시했다. 6캔 팩으로 구성된 이번 ‘하이트 SM 스페셜 에디션’은 약 160만캔(355ml) 한정으로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중심으로 만나볼 수 있다.
SM의 대표 아티스트인 동방신기, 소녀시대, 샤이니의 모습을 담아 레드, 핑크, 민트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하이트 SM 스페셜 에디션'은 ‘댄싱 비어’라는 콘셉트로 디자인 됐고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원샷을 즐기기에 좋은 하이트의 특징을 전한다.

상단에 하이트 로고와 함께 각 그룹 멤버들이 춤추는 모습을 모티브로 한 댄스 패턴 디자인으로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준다. 각 그룹의 로고와 함께 다양한 의상을 입은 멤버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자신이 좋아하는 멤버를 찾아보는 즐거움도 놓칠 수 없다.

하이트는 야구, 축구 등 프로스포츠 구단과 손잡고 다양한 협업을 시도해 좋은 평가를 받아온 것에 이어, 이번에 본격 엔터테인먼트 콜라보를 통한 하이트 SM 스페셜 에디션 출시까지 업계를 리드하는 앞선 마케팅으로 맥주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이번 하이트 SM 스페셜 에디션은 한류를 대표하는 SM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국내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모으며 K맥주를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트는 10월1일~2일 이틀간 SM엔터테인먼트가 서울 한강 난지공원에서 진행하는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에서 관객들과 함께 하이트 SM 스페셜 에디션을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10월1일 공연에는 하이트 SM 스페셜 에디션 콜라보에 참여한 샤이니의 출연이 예정돼 있어 특별한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