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메디안 치약에서 가습기 살균제 성분 검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땡잼뉴스]9월27일 10:00…포털이슈 톱10


1. 메디안 치약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메디안 등 아모레퍼시픽의 치약 11개 제품에 클로로메틸이소티아졸리논(CMIT), 메틸이소티아졸리논(MIT) 성분이 함유된 것으로 드러나 해당 제품 회수 및 판매 중단 조치를 내렸다고 26일 밝혔습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2. 캐리어를 끄는 여자
캐리어를 끄는 여자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26일 첫 방송된 MBC 새 월화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는 잘 나가던 차금주(최지우)가 추락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사진=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 방송화면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3. 지코

블락비 지코와 AOA 설현이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월 교제를 시작한지 약 6개월 만입니다. 26일 한 매체에 따르면 지코와 설현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가요계의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습니다.

4. 설현
설현과 지코는 3월부터 교제해온 사실이 8월10일 알려지면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힘든 시기에 서로 의지하면서 호감을 갖게 됐다”고 교제사실을 인정한 바 있습니다.

5. 지하철 파업

서울을 비롯한 전국 철도ㆍ지하철노조가 27일 연대파업에 들어가지만 이날 출근길에는 큰 지장이 없을 전망입니다. 파업이 출근시간이 지난 오전 9시나 돼야 시작되고 서울시가 필수유지, 비상인력을 동원해 출퇴근 시간대 운행 간격을 평소대로 유지하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6. 혼술남녀

26일 방송된 tvN '혼술남녀'에서는 박하선과 하석진이 물구나무 키스를 선보였습니다. 박하선이 공명과의 애매한 관계를 정리하고 본격적으로 하석진과 로맨스에 돌입했습니다.

7. 월화드라마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는 ‘구르미 그린 달빛’이 차지했습니다. 27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KBS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20.7%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SBS 월화드라마 ‘달의연인-보보경심 려’는 7.1%, MBC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6.9%의 시청률을 달성했습니다.

8. 서울날씨

27일 전국이 흐리고 비가 내리겠습니다. 서울의 경우 오전 9시 이후부터 내린 비가 오후 늦게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9. 구르미 그린 달빛

26일 오후 방송된 KBS2TV 월화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는 김유정(홍라온)이 박보검(이영)을 사랑하는 마음을 인정하면서도 세자라는 위치 때문에 국혼을 받아들이길 권하는 안타까운 모습이 그려졌다.

10. 김희철

JTBC '아는형님' 측이 논란이 된 김희철 영상 원본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6일 JTBC '아는 형님' SNS에는 “김희철이 민경훈에게 정색했다는 오해가 있어 촬영 원본을 공개한다”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이종섭 호주대사, 임명 25일만에 사의…윤 대통령 재가할 듯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국내이슈

  • "애플, 5월초 아이패드 신제품 선보인다…18개월 만"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해외이슈

  • 올봄 최악 황사 덮쳤다…주말까지 마스크 필수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포토PICK

  • 첨단사양 빼곡…벤츠 SUV 눈길 끄는 이유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국가 신뢰도 높이는 선진국채클럽 ‘WGBI’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