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일재발견] 성형보다 더 큰 변화 '눈썹 메이크업'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스타일재발견] 성형보다 더 큰 변화 '눈썹 메이크업'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현혜 기자] 얼굴 중 첫인상을 결정짓는데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다름 아닌 눈썹이다. 눈썹 모양에 따라 섹시하거나 순수해 보이거나 인상을 좌지우지하는 것. 이미지 변화를 원한다면 눈썹 모양을 바꿔보자. 내게 꼭 맞는 눈썹 스타일로 새로운 모습에 도전해보자.

◆ 섹시한 느낌 원한다면 '아치형 눈썹'
섹시하고 우아한 느낌을 원한다면 아치형 눈썹을 추천한다. 최근 걸크러시가 대세로 떠오르며 아치형 눈썹을 선호하는 이들이 생겼다. 분위기 있고 강렬함을 원한다면 아치형 눈썹에 도전해보자.

걸크러시에 끝판 왕 치타는 아치형 눈썹 스타일로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은근 섹시하면서 센 언니 스타일로 자신에 이미지와 딱 맞는 눈썹 스타일로 본인의 개성을 발산하고 있다.

2NE1 씨엘은 카리스마 넘치는 스모키 메이크업에 아치형 눈썹으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낸다. 섹시한 느낌을 주는 아치형 눈썹 앞부분을 도톰하게 채워 여성스러운 매력까지 더했다.
현아는 무대 위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서구적인 느낌이 강하다. 평소에는 눈썹 산이 높지 않은 아치형 눈썹으로 섹시한 분위기와 귀여운 분위기를 동시에 살렸다.

◆ 순수한 느낌 원한다면 '일자 눈썹'

[스타일재발견] 성형보다 더 큰 변화 '눈썹 메이크업' 원본보기 아이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원한다면 일자 눈썹이 제격이다. 일자 눈썹은 자연스럽고 깔끔한 인상을 줘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제일 잘 어울리는 일자 눈썹 스타일을 살펴보자.

소녀시대 효연은 눈썹 스타일을 바꿔 인상에 가장 큰 변화를 준 연예인으로 손꼽힌다. 효연은 일반적으로 많이 그리는 완만한 곡선의 일자 눈썹에 브라운 컬러링으로 부드러운 이미지로 연출했다.

김유정은 단정하게 정리된 일자 눈썹 스타일로 청순함 가득한 소녀 같은 인상을 준다. 눈썹 빈 곳만 채우는 정도에 메이크업으로 깔끔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배가시켰다.

윤아는 일자 눈썹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준다. 곡선 없는 완벽한 일자 눈썹으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배가시킨다. 깔끔하게 정돈된 눈썹은 도톰하게 그려 더욱 사랑스러운 인상을 준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