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의왕백운밸리효성해링턴플레이스' 10월 분양 시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효성해링턴

효성해링턴

AD
원본보기 아이콘

효성이 10월 초 '의왕백운밸리효성해링턴플레이스' 분양에 돌입한다. 이 아파트는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560번 일원에 조성되는 의왕백운밸리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상 16층, 총 2,480가구(전용 71~150㎡) 규모로 백운호수와 바라산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에코입지를 선택했다. ▲B블록 958가구 ▲C1블록 534가구 ▲C2블록 182가구 ▲C3블록 220가구 ▲C4블록 586가구 등 5개 블록에 대단지로 지어진다.
의왕백운밸리는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일대 95만4979㎡에 약 4,080가구의 주거단지와 복합쇼핑몰, 지식, 문화시설 등을 갖춘 문화밸리를 조성하는 사업이다.

백운호수의 프리미엄을 그대로 이어받은 의왕백운밸리 효성해링턴플레이스는 백운호수를 비롯해 백운산, 바라산등으로 둘러싸인 자연경관과 단지 내 커뮤니티광장, 캠핑장, 텃밭 등의 자연친화적인 주거단지로 설계됐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는 녹지와 생태하천을 연결하는 수변공원이 계획 중이다.

의왕백운밸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과천-판교-평촌을 잇는 신 주거삼각지의 최중심에 위치해 의왕-과천 고속화도로 청계IC를 이용해 판교까지 약10여분, 강남까지 약20여 분대 진입이 가능하며안양-성남간 고속화도로(2017년 개통예정), 지하철 4호선도 인접해 시내외로의 이동도 편리하다.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해 주변 인접 위성도시는 물론 경부, 영동, 서해안 고속도로와 곧바로 연결되는 등 교통의 요충지에 위치해 있어 광역교통망과 더불어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실내에는 혁신적인 공간설계가 도입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단지설계를 채택한 가운데 주방 펜트리 공간을 비롯해 마스터존, 1층과 최상층 다락방,테라스 등을 적용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수영장, 휘트니센터 등이 계획중인 의왕백운밸리 커뮤니티와 연계해 각 블록별 콘셉트에 맞춘 다목적 실내체육관, 사우나, 골프연습장, 주민카페 등도 조성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향후 의왕을 대표할 복합단지로 조성되는 의왕백운밸리 내 첫 사업이자 입지적 장점을 그대로 살린 친환경 단지라는 점에서 분양 전부터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최고의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의왕백운밸리 효성해링턴 플레이스의 모델하우스는 4호선 인덕원역 인근농어촌공사 부지에 위치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